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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3/14 서울시 교육청의 유지보수 통합 관련 공문입니다.
작성자 : 행정지원(admin@keitscoop.kr)   작성일 : 18.04.05   조회수 : 1573

 

 안녕하세요.
한국교육IT협동조합 백 팀장입니다.

 정진원 감사님이 주신 공문이 있습니다.(첨부) 감사님께 관련 내용을 여쭤보고 내용을 들었습니다.

  우리 조합에는 학내망과 컴퓨터 유지보수의 일을 하시는 조합원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분들이 계약을 하실 때에는, 보통 교장선생님이 주체로 되어있는 학교와 개별적으로 진행합니다.
  그런데 서울시 교육청에서 올해 3/14에 유지보수 통합에 관한 공문을 학교에 보냈습니다. 교육청에서 유지보수 계약을 일괄적으로 할 계획이 있는데, 그와 관련된 설문을 하겠다는 내용입니다.
설문 내용은 교육청에서 유지보수 계약을 일괄적으로 하는 것에 관하여 어떻게 생각하는지와 현재 유지보수 업체는 어디인지, 유지보수 비용은 얼마인지, 유지보수 방문 횟수는 몇 회인지 등의 현황을 물어보는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중소기업이 학교와 개별적으로 계약하는 방식이 아닌, 교육청에서 일괄적으로 계약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될 경우 대기업들이 유지보수를 전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조합 차원에서 이에 대하여 미리 대비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감사님이 공문을 주셨다고 하십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사장님께서 서울지회장님께 관련 대응의 부탁을 하셨으며, 서울지회에서 도움이 필요하면 조합 차원에서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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